인천 외풍 차단 포인트 : 폭풍우 차단 포인트 : 다이소 웨더 스트리핑

여러분, 안녕하세요. 윈도우마스터 입니다.

어제 저녁부터 기온이 많이 떨어진 것 같아서 롱패딩을 입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저녁에는 롱패딩을 입고 외출도 했어요. 아마도 그것이 오늘날 소비자로부터 더 많은 전화를 받는 이유일 것입니다.

있다

오늘은 인천 아파트를 막는 초안작업을 다녀왔습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영종도의 하늘도시입니다.

아파트 입구를 보면 이곳이 우리 동네라는 소리가 들립니다.

여기나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아실 겁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바다가 보입니다.

지도를 찾아보니 거기에 물치도라는 작은 외딴 섬이 있는 것 같았다.

영종도는 인천에서 정말 흥미로운 곳인 것 같아요.

높은 층에 살기 때문에 바다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에 막힌 것이 없어서 전망이 더욱 좋습니다.

요즘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통행료가 인하되면서 이동이 훨씬 편해진 것 같아요. 솔직히 예전에는 너무 비쌌던 게 사실이에요.

이곳에는 외풍차단공사는 물론 미세방충망 시공도 요청하셔서 함께 설치해 드렸습니다.

보시다시피, 어디를 가든 여전히 버그를 볼 수 있습니다.

추워도 벌레는 쉽게 죽지 않고 활동량이 적을 뿐입니다.

창문을 열고 옆면을 닫으세요. 육안으로 보아도 빈틈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는 틈이 더 많다는 것이다.

소비자가 직접 작업을 할 때 눈에 보이는 부분만 가려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우리는 며칠 전에 이 일을 했습니다.

유리창 시공을 위해 용인 기흥에 다녀왔습니다.

공사 전 30분간 상담 및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당시 소비자와 대화를 나눴습니다.

용인 소비자께서는 업체 선택이 매우 어렵다고 하셨습니다.

앉아서 하는 일이라 검색은 여전히 ​​쉽지만, 그렇게 일하지 않는 소비자들은 자세한 검색이 어려울 것이라고 한다.

업체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자 리뷰라고 생각합니다.

소비자 리뷰는 유일한 리뷰이고 증거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보는 리뷰는 우리가 열악하다고 생각하는 웨더 스트리핑에 관한 것입니다.

이렇게 허술한 제품이라도 이렇게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형 마트나 다이소, 온라인에서 웨더 스트리핑을 구입합니다.

웨더 스트리핑에 대해서는 이런 좋은 평이 있습니다.

저희가 운영하는 이유는 웨더스트리핑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기대치가 낮기 때문입니다.

저희 같은 전문가들이 하는 방풍공사는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기대가 클 수밖에 없습니다.

사진: 다이소 웨더 스트리핑, 모헤어. 기대치가 낮으면 바람도 조금 덜 불 뿐입니다.

저희 같은 전문가들이 돈을 투자한 만큼 시공에 대한 만족도도 높을 것이고, 시공에 대한 기대도 클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웨더 스트리핑 같은 허술한 제품이라도 좋은 평가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 건설사에 대한 기대는 높을 수밖에 없다.

이는 비용 때문이다.

소비자를 만족시키기는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

만족하느냐 불만족하느냐에 대한 기대치에 차이가 있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기업을 선택한 후, 만족스러운 결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임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우 어려운 임무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러한 만족을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소비자가 만족을 얻고 싶다면 어떤 회사를 선택하느냐는 피할 수 없는 필수적인 관건이다.

그러한 기대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면 그 회사는 정말 유능한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능력을 갖춘 회사를 만나고 싶지만 그런 회사를 만나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소비자 리뷰가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문제는 위조입니다.

허위나 조작된 리뷰가 쓰나미처럼 넘쳐나는 것도 심각한 문제다.

온라인 판매 댓글창에도 가짜 리뷰가 넘쳐나는데, 이들 건설업체에 대한 텍스트 리뷰는 카카오톡으로, 기업 홈페이지에는 리뷰가 올라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그것을 “가공된 천국”이라고 부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소비자와 거래하는 회사는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윈도우마스터는 가공 불가능한 영상으로 리뷰를 제작하고,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리뷰를 게시합니다.

그런 소비자 리뷰 영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집을 두 번 방문해야 합니다.

하여야 하며, 소비자의 분해 동의를 얻은 후 촬영이 진행됩니다.

모든 소비자는 기꺼이 허락합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은 공사를 한 장소에서 소비자로부터 전화를 받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왜? 결과에 대한 확신이 없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기업들은 자신들이 지은 집을 다시 방문한다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다는 것이 두렵고 부담스러운 일이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업체의 문자리뷰나 카카오톡 리뷰, 해당 업체의 리뷰는 거의 100% 허위일 확률이 높습니다.

홈페이지의 리뷰를 신뢰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아무리 깨끗한 물을 마셔도 독 한 방울이 빠져서 물을 다 마실 수 없는 것과 같은 상황입니다.

마실 가치가 없는 물이듯이, 가짜가 많기 때문에 신뢰할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완벽하게 깔끔하고 깨끗한 리뷰를 드리기 위해 영상리뷰(유튜브 ‘윈도우마스터TV’)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나 자신에 대한 평가는 매우 주관적이지만 타인의 나에 대한 평가는 매우 객관적이므로 제3자의 평가(리뷰를 통해 판단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고 현명한 판단입니다.

사진 이동 ★ 정확한 정보는 아래를 클릭하세요 ★ (공유) 요약 드래프트 차단!
!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정보와,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소비자들의 리뷰가 있는 곳!
!
“프로와 아마추어는 다르다!
” 윈도우 마스터의 4대 원칙은 차단력, 위생, 사용기간 , 그리고 문열림/닫힘 세상에 완벽한 외풍차단 제품은 없지만 적어도… blog.naver.com